1989년 설립된 지텍스는 프랑스에 본사 및 세계 주요 선진 산업국가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시장조사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기업 전략, 테크놀러지 및 인터내셔널 커머스 분야에서 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텍스는 일반화되어 있는 일률적 시장조사가 아닌, 각각 클라이언트의 기술적, 경쟁적 독특한 환경과 니즈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텍스는 현재, 파리, 몬트레올, 듀셀도르프, 도쿄 그리고 서울의 5개 도시에 직접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그 외 다른 모든 선진 산업국가를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지텍스의 모든 컨설턴트들은 테크놀로지 영역은 물론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공히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동시에 각 지역의 전문가들로서, 해당 지역의 고유 문화 및 언어는 물론 그 외 다국어의 구사를 통해 시장조사 정보의 수집과 분석 업무를 글로벌 고객사들을 위해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지텍스 전문가 컨설턴트들의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민간 대기업, 각종 공공 기관, 국제 기구는 물론, 하이테크형 중소기업들이 지텍스의 서비스에 깊은 신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텍스의 주요 전문 분야 : 교통, 정보통신, 에너지, 환경, 바이오테크놀러지